말린 노니 올바른 복용법

말린노니복용법 올바른 내용. 여름에 아무도 안 걸린다는 감기 걸려서 엄청 고생했어요. 며칠전에 버스 타고 멀리 다녀왔는데 그 때 버스안이 진짜 추웠거든요. 가디건도 없어가지고 덜덜 떨었는데 그래서 감기 걸렸나봐요. 어렷을적에는 여름철 듣는 매미소리가 너무 커서 잠을 청하는게 너무 어려웠는데 요즘은 매미 소리가 우렁차게 들리지 않는 것 같아요. 이렇게 더운데 아직 여름이 찾아오지 않은걸까요? 완전 열대야 심해서 밤에도 자다가 몇 번이나 깨요. 제방에는 에어컨이 없고 에어컨 바람도 잘 안와서 선풍기에 의존해야 하는데 어젯밤은 진짜 덥더라구요. 이럴 때마다 여름 너무 싫어요. 이번엔 말린노니복용법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또한 노니는 칼륨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신장이 안좋은 분들에게는 과량섭취하게 되면 신장에 무리를 줄수 있습니다. 대신에 통풍 완화나 피부재생에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형태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만약 원액으로 드실 경우에는 하루 권장량 30mL 정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액 그대로 먹는 것이 힘들다면 물과 요거트에 타서 섭취도 가능합니다. 분말로 섭취할 경우에는 하루 3g 내외로 1티스푼이 가장 적당합니다.

 

말린노니복용법 더 알아보면 요즘처럼 건강이 중요시되고, 청결이 중요시되고 있고 더군다나 날씨까지 더워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몸을 잘 챙기는 것이 돈을 열심히 버는 것보다 더욱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나 직장인 분들의 경우에는 건강을 더욱 잘 챙겨야할 때인 것 같은데요. 저도 여기저기 쑤시거나 몸살처럼 아픈 적이 많아서 꾸준히 운동도 하고 식습관도 챙기면서 건강을 유지를 하고 있지만 요즘들어 부쩍 힘이 딸리는 기분이 들어서 좋은 음식이 어디 없을까 하고 찾아보게 되었어요.

 

신이 인간을 위해 내려 주었지만, 신도 거부한 맛이라고 할 정도로 맛과 향은 없지만 좋은 효능으로 최근에 많이 알려진 식물인 노니에 대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괌, 하와이 그리고 피지 등 남태평양에서 자라는 열대식물로, 감자처럼 생긴 모양으로 흰색 열매를 맺습니다. 열매는 식품이나 약재, 약용으로 이용되고 있는데 주로 쥬스나 분말 그리고 차 등으로 가공 섭취하고 있습니다. 노니는 일 년 내내 자라며, 다 자랐을 때 나무 크기가 3m에서 12m로 다양한 크기입니다.

 

노니는 칼륨이 풍부하다보니 신장이 안좋은 분들은 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련 질환을 앓고 계시는 분들의 경우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혈압약을 드시고 계시는 분들 역시도 신중히 섭취해야 합니다.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몸에 열이 많은 분들 역시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해당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너무 과하게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원액으로 먹을 경우 소주잔 한잔 정도의 양을 추천드립니다. 분말의 경우 1티스푼이 적당합니다.

 

저희 부모님도 같이 구매하여 선물 드렸는데 부모님은 원액, 그리고 저는 가루를 사서 먹고 있습니다. 가루의 경우 샐러드나 요거트에 같이 넣어 먹으니 간편하고 또 입자도 고와 아이들도 손쉽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맛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먹기 힘들어 할 수 있는데 가루는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원액은 하루 한 번 공복에 먹는 것이 좋은 데 너무 진해 섭취하기 힘들다면 물에 희석해서 주스처럼 먹어도 좋습니다. 아버지의 경우 원액으로, 그리고 어머니는 텀블러에 주스로 희석해서 드시는데 각각 원하는 방법으로 먹을 수 있어 더 좋았습니다. 노니로 인해 더 건강해진 우리 가족, 여러분도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말린노니복용법 외에도 저희 이모가 항암치료를 끝내고 재활 중이라 항암, 항염에 좋은 건강 식품을 찾다가 노니에 대해서 알게됐어요. 노니는 하와이, 괌 등의 남태평양 지역에서 발견되는 열대식물로 감자 모양의 열매라고 해요. 남태평앙 원주민의 천연항생제라고 불릴만큼 항염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항염효과 외에도 콜레스테롤을 잡아주고 건강한 혈관을 유지해주고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이라고 해요. 노니에 스코폴레틴이라는 영양성분이 혈관겅강을 도와주는 성분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혈액 순환과 염증배출에 아주 좋다고 해요. 이 성분이 노니열매에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럼 구체적인 노니의 다재다능한 효능을 알아볼게요. 아시다시피 요즘엔 면역력이 갑이죠. 최근 불거진 사회적 이슈로도 면역에 대한 경각심을 되돌아보게 하는데요. 면역력은 우리 몸이 외부로부터 공격하는 세균들에 자가적으로 방어하는 힘이라고 할 수 있죠. 항산화 기능은 여기에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봐요. 정상세포를 산화시키는 활성산소는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이며 또한 면역체계를 무너뜨리는 주범이죠. 이러한 유해산소를 억제하는 것이 바로 이 과일의 항산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러니까 부지런히 섭취하는 것이 이 시국을 견뎌내는 방법이라 할 수 있죠.

 

이제 말린노니복용법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